안녕하세요, 라이카스토어 입니다.
기본적인 보증기간내에 있는 제품들은 보증혜택의 적용을 받아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소비자 과실로 확인되는 수리내용은 무상 보증혜택을 받을수 없습니다.
일단 점검을 맡겨주시면 담당기사님이 확인후 수리 상담이 진행되게 됩니다.
제품 접수시 수리 맡기실 제품과 간단한 증상을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확인후 연락을 드립니다.
현재 수리접수건이 많아 기간이 다소 지연되어 약 열흘이상 소요될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Leica D-lux 109 수리문의를 하려고 합니다.
보증서의 serial num.은 5011910 입니다.
증상은 사진재생시 돌리는 다이얼 (동영상재생시 음량조절하는 다이얼)을 돌려도
원하는 의도대로 제어가 잘 되지 않는 점입니다.
두번째로는 카메라를 꺼서 렌즈가 들어갈때 마지막부분에서 드르륵하며 약간 걸리면서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라이카스토어충무로에서 발급받은 보증서가 있고 구매시 영수증은 없습니다.
제조일자는 2014.12.01.입니다.
수리가 가능한가요?
감사합니다.